클래시 로얄 위키
Skeleton.png

"해골 병사들을 소환합니다. 미리 소개해 드리죠. 첫째 아들, 둘째 아들, 셋째 아들, 아들이 몇 명이더라..."

한 줄 요약[]

  • 해골 군대는 훈련캠프(튜토리얼)에서 잠금해제 됩니다.
  • 이 카드는 21명의 단일 표적 근접 공격을 하는 해골들을 소환합니다.
  • 해골 군대 카드는 3 엘릭서가 듭니다.

사용 및 방어 전략[]

  • 많은 머릿수로 인하여, 해골 군대는 느리고 체력이 높은 유닛이나 단일 표적 공격 유닛에게 강합니다. 자이언트, 프린스, 미니 P.E.K.K.A, P.E.K.K.A의 카운터입니다.
  • 머릿수로는 강하지만, 광역 공격에는 아주 취약합니다.
  • 폭탄병, 발키리, 화살, 파이어볼, 독 마법,통나무, 그리고 심지어 감전 마법에 의해서도 카운터 당할 수 잇습니다.
  • 해골을 클래시 로얄에서 제일가는 물몸으로, 미니언이나 창 고블린같은 공격속도가 빠른 유닛에 의해서도 처치당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해골 군대는 화살 등의 마법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데 쓰이기도 합니다.
  • 해골 군대 특유의 많은 머릿수로 인하여, 만약 타워에 달라붙는다면 타워의 체력을 반절 넘게 까놓을 수 있습니다.
  • 해골 병사는 1엘릭서에 3명을 소환하지만, 해골 군대는 4엘릭서로 21마리를 소환하므로 9마리를 더 이득봅니다.

기타 정보[]

  • 2016년 2월 19일 밸런스 조정은 해골들의 체력과 공격력을 11% 증가시켰습니다.
  • 2016년 7월 4일 토너먼트 업데이트는 해골들이 소환되는 수를 20마리에서 21마리로 늘렸습니다.
  • 이 새로운 21번째 해골의 이름은 '리둣(Ledoot)'입니다.
  • 미니언 패거리같은 물량 카드는 대부분 일반이지만, 해골 군대는 영웅입니다.
  • 해골들은 왼쪽 눈에 흉터가 있습니다.

잡담[]

  • 1번째 아들의 이름은 래리(Larry)입니다.
  • 2번째 아들의 이름은 해리(Harry)입니다.
  • 3번째 아들의 이름은 게리(Gerry)입니다.
  • 4번째 아들의 이름은 테리(Terry)입니다.
  • 5번째 아들의 이름은 메리(Mary)입니다.
  • 21번째 아들의 이름은 리둣(Ledoot)입니다.

통계표

공격 속도
공격 속도
속도
속도
배치 시간
시간
사정거리
사정거리
공격 대상
공격 대상
엘릭서 비용
엘릭서
소환되는 유닛의 수
희귀도
희귀도
유형
유형
1초 빠름 1 초 근접 지상 4 x21 영웅 유닛
레벨
레벨
HP
HP
피해량
피해량
초당 피해량
초당 피해량
1 32 32 32
2 35 35 35
3 38 38 38
4 42 42 42
5 46 46 46
6 51 51 51
7 56 56 56
8 61 61 61